한국오르가니스트협회 홈페이지 및 회원가입에 관한 안내 > 공지사항 Notic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공지사항 Notice

한국오르가니스트협회 홈페이지 및 회원가입에 관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4-22 14:13 조회 4,603 댓글 0

본문

안녕하십니까?
한국오르가니스트협회입니다.
현재 홈페이지 개편 및 서버 이전 작업 중에 있어 사용에 다소 원활하지 못함을 안내 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협회 홈페이지의 노후화로 인해 회원 데이터를 옮기는 것이 불가능한 관계로,

기존에 협회 홈페이지에 가입해주셨던 회원께서도 현재 홈페이지에서 새로이 회원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아울러 회원가입 시 이름(실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하여 주시면 추후 행사 및 주요 소식에 관하여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및 연주회 소식 등과 같은 협회 정보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열람 가능하나, 협회보, 악보 등의 자료들을 열람 및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자의 등급 조정이 필요합니다. 기존에 협회에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신 회원 및 정회원 협회비를 새로이 납부하신 회원께서는 홈페이지 가입 후 간사에게 연락주시면 등급을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정회원으로 가입한 이력은 있으나, 올해 협회비를 아직 납부하지 않은 회원 혹은 협회비를 납부한 지 1년이 경과한 회원께서는 협회비 납부 후 간사에게 연락주시면 주시면 등급을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연락처: 010-8683-3428
이메일: kaorganist@daum.net

감사합니다.


* 구 홈페이지와 연결이 되거나 오류 페이지가 뜨는 경우, PC 웹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휴대폰 경우 애플리케이션의 캐시를 삭제) 후 재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3~2022 Korean Association of Organist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한국오르가니스트협회 / 이사장 : 신동일
주 소 : 037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436호
연락처 : 010-8683-3428
이메일 : kaorganist@daum.net

PC 버전으로 보기